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창원맛집] 상남동 마장동 김씨! 그 맛은?
    daily 2020. 6. 13. 02:50

    상남동 마장동 김씨!

    안녕하세요! 희블리입니다~

     

    오늘은 상남동 마장동 김씨로 고기 먹방을 다녀왔어요!!

    여기 모르는 사람빼고는 다 안다는

    아주~ 고기 맛집이더라고요!!

    전에 한번 맛보고 오늘 다시 한번 다녀왔습니다!

    원래 맛있는건 두번은 먹어줘야되잖아요! ㅋㅋ 

     

    저번에 갔을때도 그랬지만,

    이번 역시도 사람이 엄청 붐볐어요.

     

    예약은 안하고 갔지만, 겨우 한자리 있어서 

    바로 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.

     

    가서 삼겹살 2인분, 천겹살 1인분 시켜봤습니다!

     

    밑반찬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들을

    요러케 깔끔하게 세팅해주십니다!

    식기들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???

     

    다른 고기집과 차이점이 있다면,

    고기를 이렇게 주신다는 점!!!

    너무 신선해보이지 않나요??

     

    고기도 두툼하고 신선해보여서 좋았고,

    눈까지 즐거워서 더 좋았습니다!

     

    고기를 시키면 손 댈 필요없이,

    직접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!!

    감동적인 서비스! 

    고기도 두툼하고 질도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.

    고기가 쫀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있으면서도 

    부드러워서 아주 잘넘어갑니다.

     

    비빔냉면도 시켰습니다!

    "어, 왜 냉면에 오이가 없지?" 하고 

    생각하시는 분들?

    제가 뺐습니다! ㅋㅋㅋ

    저는 오이를 아주 싫어하는 편식쟁이거든요..ㅎ

     

   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로

    김치찌개와 밥도 시켰습니다!

     

    김치찌개에는 저희가 구워먹은 고기만큼

    두툼하고 아주 큰 고기가 들어가있고,

    재료도 푸짐! 그리고 김치도 많이 들어가있었어요.

    무엇보다 푹 익어서 깊은 맛이나서 좋았어요.

    밥도 일반 식당에서 주는 스테인리스 그릇이 아니라,

    예쁜 그릇에 담아주셔서 

   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!!!

     

    상남동에 고깃집이 참 많은데,

    그 중, 마장동 김씨 정말 추천합니다.

     

    진짜,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맛집인 것 같아요!!

    꼭 가서 드셔보세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